모더나 한국 관련주 테마주 총 정리, 국내 모더나 관련주, 코로나19 모더나 백신 임상 효과

반응형
250x250
728x90

 

 

안녕하세요.시실입니다.

이번에는 국내 모더나 관련주 테마주, 모더나 한국 관련주, 모더나 백신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현재 코로나19 백신 승인에 가장 근접한 곳까지 온 국내 모더나 관련주 테마주, 모더나 한국 관련주, 모더나 백신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더나 코로나19 백신의 임상효과가 94.5%로 약 95%의 효과를 보여주고 있어 상당히 효과를 입증했다고 볼 수 있죠.

 

이 때문에 현재 국내 모더나 관련주 테마주, 모더나 한국 관련주, 모더나 백신 관련주가 부각받고 있습니다.

 

또, 모더나는 다음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3상 임상시험 중간결과를 앞두고 결과가 긍정적일 경우 미국 정부가 오는 12월 긴급승인할 수 있다고 전망했는데요.

 

과연 모더나를 통해 백신이 정말 나올 것인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참고로 모더나는 이미 지난 7월 9억 9500만 달러의 기술 지원금을 받았는데요. 미국은 올해 연말까지 백신을 보급하기 위해 '초고속 작전'을 내세우며 자금을 지원했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국내 모더나 관련주 테마주, 모더나 한국 관련주, 모더나 백신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투자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에스티팜

 

 

 

 

 

- 동아쏘시오홀딩스의 자회사인 에스티팜은 모더나가 3상 성공 시 필요한 물량을 대량 공급 가능 할 것으로 예상되고, 전 세계적으로 올리고뉴클레오타이드 생산에서 높은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에이비프로바이오

 

 

 

 

 

- 머시닝센터 등을 제작하는 금속절삭기계 제조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로, 모더나의 창립멤버인 로버트 랭커 MIT교수를 사내이사로 영입하며 모더나 관련주로 편입되었습니다.

 

파미셀

 

 

 

 

 

- 줄기세포치료제 등의 제조와 판매를 하는 회사로, 모더나가 사용하는 클레오시드시장의 80%점유율을 차지하며 모더나 관련주로 편입.

 

바른손

 

 

 

 

 

- 영화 제작 및 투자를 영위하는 회사로, 모더나 주식 21,000주를 보유하고 있어 모더나 관련주로 편입.

 

바른손이앤에이

 

 

 

 

 

- 바른손의 최대 주주로 바른손이 모더나의 주식을 보유하고 있다는 소식에 관련주로 편입.

 

소마젠

 

 

 

- 유전체 분석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로 마크로젠의 자회사이며, 모더나와 DNA 및 RNA 염기서열 반응 및 분석을 위한 계약을 체결하며 모더나 관련주로 편입.

 

엔투텍

 

 

-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공정 장비의 진공 Camber와 특수 진공 밸브 제조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는 회사로, 방송제작과 엔터사업, LED사업도 같이 진행중인 회사. 백신 유통이 가능한 국내 제약사, 신약 개발사와 컨소시엄을 구성하여 모더나에 코로나19 백신 유통 제안서를 제출하며 모더나 관련주로 편입.


지금까지 국내 모더나 관련주 테마주, 모더나 한국 관련주, 모더나 백신 관련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